허기진 혀끝에 입싸하고 질퍽한 명기 따먹고 왔습니다^ > 풀싸롱

본문 바로가기

███ 백문이 불여일떡 !! ██ 분당 ★ 수안보 ████


풀싸롱

허기진 혀끝에 입싸하고 질퍽한 명기 따먹고 왔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가로쉬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9-02-10 01:05 조회328회 댓글0건

본문

상호 강남플레이 정다운대표


친구 합격기념으로 늦게나마 축하해주려고 ㅠ 언니들이랑 놀고 왔어요ㅎㅎ


2년동안 고생한 친구가 시험 합격했다고 쏜다고 하네요..


그동안 잘 챙겨줘서 고맙다고 불알친구 3명 데리고 업소로 ㄱㄱ!!


담당이랑도 합격했다고 이야기하면서 기쁨을 나누고 바로 초이스하러갔습니다


4명이라 초이스 빡빡할까했는데 평일치고 물량이 거의 최대치라네요


과연 언니들 우루루 들어오는 광경을..ㅋㅋ


각자 취향이 달라서 초이스는 무난하게 완료~


약간 태연 닮은 귀여운 처자가 있길래 바로 초이스ㅎㅎ


와꾸는 귀야우니 볼륨감 넘치는 글래머 몸매가 한층 더 섹시합니다!


룸으로 들어가 처음부터 전투모드해주는데 진짜 오랜만이라 지려버렸네요ㅋㅋ


립서비스에 꼴려버리고 그만..


그 후에 흥 식어버릴까 걱정되었는데 그녀의 서비스에 다시 불끈!ㅋㅋㅋ


터치하면서 계속 빨고 술마시다 보니 어느새 시간이 다되가고..


이대론 안되겠다 싶어서 언니 올려놓고 흔들어댔습니다ㅎㅎ


이제 남은 힘은 구장에서 써야지 하면서 올라갔구요


처음엔 부드럽게하다가 점점 고조되면서 질퍽질퍽 소리나게 박아댔네요


가슴 움켜쥐면서 뒷치기하는데 시간 다 쓰지 못하고 싸버린..ㅠ


5분가량 누워서 이야기하다가 나왔네요


나름 말도 잘통해서 약간 번호따고 싶었습니다ㅋㅋㅋ

1028546813_1549728271.8123.png


베스트로 0 비추 0
추천수가 20이 되면 베스트탐방기로 자동 이동됩니다. (단 중복이 많을경우 제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풀싸롱 목록

Total 18,705건 1 페이지
풀싸롱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필독★ 과도한 작업후기 통보없이 삭제처리 합니다 인기글 쉼터지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02-13 1190 0
강남구 역삼동
2018.05.14
18704 [ 강남플레이 정다운대표 ] ♻⚛팬티보여주고 히프자랑하는년 2장⚛♻빵빵한 복숭아힙 영계의 발랑까… 새글 에헤르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2-20 85 0
18703 [ 강남플레이 정다운대표 ] 독고의 정석 새글 필라치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2-20 35 0
18702 [ 강남플레이 정다운대표 ] ⭕⭕슴골+꿀벅지+팬티인증⭕⭕끝내주는 립에 못버티고 입싸해버렸네요..… 새글 소꼬리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2-19 77 0
18701 [ 강남플레이 정다운대표 ] ❎❌❎C컵참젖실사❎❌❎와꾸부터 몸매까지 색기터짐! 룸에서 탕탕탕 3… 새글 컴투알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2-19 69 0
18700 [ 수원-매직미러야구장[한별실장] ] ■실사인증■[유나]의 손을빌려 술을마시고 내손은 언니슴가만~~ 새글 꿀빠는시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2-19 57 0
18699 [ 강남플레이 정다운대표 ] ▣⚡▣쩍벌언니 가슴터치 굳▣⚡▣이쁜 가슴으로 비벼주는 언니가 마인드… 새글 빌립보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2-19 70 0
18698 [ 수원야구장-한실장 ] [인아]미친몸매 미친섹 환상적이였네요 새글 빠리지앵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2-19 51 0
18697 [ ❤강남매직미러야구장❤풀싸롱❤여실장수지❤ ] █ █ █⭐❤실사첨부❤⭐█ █ █ 정말 정신놓고 개같이 노는데 딱 … 좆빨러프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2-19 101 0
18696 [수원-야구장(한실장)] [초연] 룸에서 가슴만 진탕만졌네요 ㅋㅋㅋ… 야구장한실장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2-19 185 0
18695 [ 수원매직미러야구장 ] ★인증샷★ [승희] 술도 먹었는데 너무 흥분해서 3분짜장... 공릉하품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2-18 308 0
18694 [ 수원-매직미러야구장[한별실장] ] ★뒷태인증★ 뒷태여신녀.. 뒷치기할때 뒷모습에 결국 백기든썰..ㅋ 나란놈이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2-18 241 0
18693 [ 올클럽 ] *사진첨부* 저보다 친구들이 더 난리났에요 추천이 아주 예술이었어요… 펩시사이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2-18 270 0
18692 [ 수원야구장-한실장 ] ★대박구장실사★ [제니] 샤워서비스에 69까지.. 정상위로 마무리 자의적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2-17 436 0
18691 [ 강남플레이 정다운대표 ] 느껴봊지 못한 죽이는 사까시에 샘물 터진 봉지의 조화.. 특급써빕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2-17 296 0
18690 [ 강남플레이 정다운대표 ] 영계가 맛있는건 사실이지만 갈때마다 놀랍니다 죠쓰떡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2-17 210 0
18689 [ 강남플레이 정다운대표 ] ★⚡★인증첨부★⚡★신입사원의 떨리는 솔직 달림 후기 컴오벌투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2-16 522 0
18688 [ 강남플레이 정다운대표 ] ✴❇✴사ㄲ시해줄때 몰래 인증✴❇✴임팩트있는 불금 달림기 하나 써봅니… 우주스타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2-16 396 0
18687 [ 강남플레이 정다운대표 ] ⭕⭕볼링공두개가 오우야⭕⭕처음엔 도도하더니 나중에는 먼저 올라타네요… 동구리상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2-16 256 0
18686 [ 수원매직미러야구장 ] [동주] 수원풀싸 아다깨기!! 언니가 키가 커서 그런지 연애감이 무… 광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2-16 148 0
18685 [ 수원야구장-한실장 ] [은성] 언니한테 합격받았습니다!!! 술집에 들어가서 모텔로 나온사… 광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2-16 144 0
18684 [ 수원-매직미러야구장[한별실장] ] ◆언니실사◆ 마인드최강언니랑 몰래투샷했네요~~ 그대가빤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2-16 270 0
18683 [ 수원야구장한실장 ] [소연] 즉흥남ㅋ 독고로 즐기는 나홀로 한실장 풀싸방문기! 김치찌개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2-16 203 0
18682 [ 수원야구장한실장 ] [수인] 뽀얀 피부에 감촉이 야들야들한 화근한 섹녀와 즐달 놀준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2-16 106 0
18681 [ 올클럽 ] 올클럽진대표님 후기/ 성형이면 어떱니까?이쁘면 짱땡이죠 ㅋ 도마위에광순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2-16 113 0
18680 [ 올클럽 ] [지나]*사진인증* 슬림하면서 군살없는 몸매 올클럽진대표 감성팔이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2-16 321 0
18679 [ 강남플레이 정다운대표 ] ☃☃룸사진 인증할게여 ㅋㅋ☃☃잘 엉기는 영계로 몸보신 하고왔씀다! 지도래고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2-16 325 0
18678 [ 수원-매직미러야구장[한별실장] ] [하니] ※뒤에서몰래찰칵!※제 목부터 발끝까지 애무를.. 조아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2-16 222 0
18677 [ 강남플레이 정다운대표 ] ♥보일듯말듯팬티인증♥ 빽보지 그녀의 입서비스 스킬에 덕에 스트레스 … 김수한무겁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2-16 200 0
18676 [ 강남플레이 정다운대표 ] ❎국대급각선미급각선미❎섹끈한 몸매! 이벤트가에 100만원급 언니 먹… 수강신춍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2-16 158 0
18675 [ 강남플레이 정다운대표 ] ✴⭐✴침대에서한컷✴⭐✴보기힘든 업소녀 보고왔네요 ㅋㅋ 서로 호감도 … 피가로의결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2-15 256 0
18674 [ 강남플레이 정다운대표 ] ⚛얼싸안코⚛사소한 디테일까지 챙겨주는 서비스 갓갓 마리씨 빠따슺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2-15 156 0
18673 [ 강남플레이 정다운대표 ] ⚡❤⚡팟사ㅎ⚡❤⚡동생놈이랑 제대축하겸 풀싸! ㅋㅋ 공구리방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2-15 186 0
18672 [ 수원매직미러야구장 ] ★100%실사★ [하영] 여상 및 정자세를 하면서 키스까지하면서 얼… 광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2-15 217 0
18671 [ 수원야구장-한실장 ] [수진] 몸매가 군살하나도 없이 매끈하니 좋네요. 수원풍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2-15 181 0
18670 [ 강남플레이 정다운대표 ] ⭕️⭕️가슴빨면서 인증샷⭕️⭕️간호사 코스프레한 쫀득 여대생 탱탱한… 오과장지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2-15 400 0
18669 [ 강남플레이 정다운대표 ] 친구놈들이랑 풀싸롱 다녀왔어요 크라운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2-15 106 0
18668 [ 올클럽 ] 올클럽진대표님 후기/ 몸과 마음까지 모두 대만족! 너를잡아먹는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2-15 70 0
18667 [ 올클럽 ] [민주]사진첨부 조용히 친목모임을 풀싸롱으로 끝내고 왔습니다. 올클… 도옷나좋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2-15 234 0
18666 [ 강남플레이 정다운대표 ] ⭕※⭕사진한컷⭕※⭕미칠듯한 그녀의 스킬과 쪼임에 풀싸초보 천국찍었습… 호러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2-14 294 0
18665 [ 강남플레이 정다운대표 ] ⏱란제리섹계인증⏱강남 달림기행기 고뤠고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2-14 204 0
18664 [ 강남플레이 정다운대표 ] ⚛◆⚛옷벗기며 구장인증⚛◆⚛쪼임도 엄청나고 애플힙이 상당이 야릇했네… 크래크릭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2-14 283 0
18663 [ 수원-매직미러야구장[한별실장] ] ※실사인증※색기녀, 조그만한 신음과 안겨주는 그맛 뿅 와우휘성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2-14 242 0
18662 [ 수원야구장-한실장 ] [재희] 나를향해 돌진해오는 귀여운그녀 가슴 대박~ 상상초월 바람잡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2-14 96 0
18661 [ 강남플레이 정다운대표 ] 몸매가 좋으니 다양한 자세로 박을수 있어 재밌었네요 명절특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2-14 201 0
18660 [ 강남플레이 정다운대표 ] 허스키한 목소리가 매력적이던 희선이랑♥ 기골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2-14 126 0
18659 [ 수원야구장-한실장 ] [하나] 터질듯한 젖통에 홀복으로 못감추는 히프~ 샴탱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2-14 202 0
18658 [ 강남플레이 정다운대표 ] ⚽︎⚽︎사진유⚽︎⚽︎지난주에 오랜만에 풀 달렸네요~ㅎ 호러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2-13 358 0
18657 [ 강남플레이 정다운대표 ] ✴❇✴슴가샷✴❇✴무거운 가슴 제가 대신 들어드렸습니다 울산비둘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2-13 299 0
18656 [ 강남플레이 정다운대표 ] ❤❤설정샷?❤❤비벼지는 몸 완전 흥분..미칠뻔했습니다 ㅋㅋ 고하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2-13 269 0
게시물 검색


  • © annm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