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디아 사진2장◎ 말랑말랑한 섹시피부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또한 강추요~!! > 오피

본문 바로가기

███ 백문이 불여일떡 !! ██ 분당 ★ 수안보 ████

오피

◎클라우디아 사진2장◎ 말랑말랑한 섹시피부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또한 ...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작성일18-09-06 22:10 조회4,103회 댓글12건

본문

상호 강남 - 레전드백마

강남-레전드백마


① 방문일시 : 9/5


 


② 업종 : 오피스텔


 


③ 업소명 : 레전드백마 / 010-9817-3569


 


④ 지역 : 선릉역


 


⑤ 파트너 이름 : 클라우디아


 


⑥ 경험담(후기내용) :




아~ 이거 옆구리가 허전한 몸이라그런지~ 인타발이 무척 짧아졌음당~~ㅜㅜ

슴가도 조치만 실장님께 특별히 색녀스탈로 추천을 해달라구 합니당~ㅋㅋ


매번 문앞에선 두근두근~


지는 눈부터 보는지라~ 큰 눈부터 들어오네여~ 이쁘장하니 착하게 생겼구 몸매가 야리야리하네여~


소파에 앉아서 이런저런 이야기하는뎅 코드가 아주 잘 맞습니당~ 웬간한 이야기에 서로 뒤집어집니당~ㅋ


아구아구~ 눈이 커서 귀엽기도 하지만 대화나누면서 은근하게 


사람 빨아들이는 재주가 있네영~ 인증샷에서 보시듯이 바디가 아주 좋습니다~


피부는 약간 건조하기는 하지만 매끈매끈 말랑말랑~ 만지기만해도 꼴림이 옵니당~ㅎㅎ


정신차리구 샤워실루 후다닥~ 슬립이 아니므로 클라우디아 언니 옷 벗는데 시간이 몇 초 더 걸리는구녀~


분위기좋으니~ 손잡구 샤워실루 깔깔거리며 걸어들어갑니당~ㅎ


워우~ 샤워실인지 침대인지 분간이 안갈정도루 정성스레 서비스해주네여~ 흐흐


침대위로가서 아기들처럼 벗고 뒤엉켜서 또 깔깔거리면서 놉니당~ 치명적(?)인 애무가 오가면서도 서로가


얼굴에 웃음이 떠나지가 않네영~ㅎ 야들야들한 젖가슴이 먹어도 먹어도 갈증이 해소가 안되니 꼭지가


불어터질때까지 빨았구~ 숲속으로가서 꽃입을 톡 건드리니 둑이 무너지는것처럼 쏟아지네영 ㅎㅎ


얼마남지않은 시간~~ 가슴에 클라우디아를 꼬옥 껴앉구 귓가에서 허우적거리는 소희의 신음소리를 만끽합니당~


나이답지않게 꺾어지는 신음소리가 아주 구성지네여ㅎ 몸도 유연해서 머리를 들어올려 제 꼭지가


빠져라 후루룩 후루룩~ 마무리할 시간~ 보드랍고 탄력있는 골반을 오토바이몰듯이 몰아댑니당~ 오토바이


에서 떨어질라고 하다가도 쪼임 때문에 다시 균형이 잡아지네영~ㅎ 살짝살짝 스쳐지나가는 옆얼굴 큰 눈의 


긴 눈썹을 보믄서 더 이상 참지못하고 폭발합니당~~ㅋㅋ


문을 닫고 나오면서도 이쁘고 귀여워 죽겠네영~ 흐흐흐


말랑말랑한 섹시피부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또한 강추요~!!  


베스트로 0 비추 0
추천수가 20이 되면 베스트탐방기로 자동 이동됩니다. (단 중복이 많을경우 제외)

댓글목록

오피 목록

Total 8,685건 1 페이지
오피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8685 [ 선릉-후시딘 ] [지애+3]청순 귀염느낌의 즐달녀 댓글1 초코바주세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2-09 829 0
8684 [ 선릉 후시딘 ] [로리+2]■ 실사14장 첨부■21살 로리필 얼굴에 삽입이 최강좁보… 댓글3 인기글 에스노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2-02 6624 0
8683 [ 수원 짬 ] ][아영+2]■실사 16장+섹스움짤 26장첨부■섹시필얼굴에 서비스마… 댓글5 인기글 에스노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1-26 10468 5
8682 [ 서초 오슬로 ] [빛나+2]■실사 5장 첨부■ 목가시 스킬좋고 강렬한 신음소리를 내… 인기글 에스노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1-25 5509 2
8681 [ 서초 오슬로 ] [하늘+2] ■실사 11장 첨부 ■ 비율좋은 슬림몸매에 완전 섹녀스… 인기글 에스노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1-24 5478 3
8680 [ 수원짬 ] [도하+2]팔딱팔딱 부들부들 섹기 미치는 여자!! 댓글1 인기글 오깔라만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1-21 1827 0
8679 [ 수원박카스 ] [빈이+3] 이런와꾸에 이런 섹 반응 미쳤네 인기글 니기미좆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1-20 1128 0
8678 [ 강남 레드불 ] [수빈+3]■실사 16장 첨부 ■ 얼굴도이쁜데 BJ스킬도 반응도 후… 인기글 에스노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1-19 6281 0
8677 [ 강남 플레이 ] [소원+2]■실사 11장첨부■ 풋풋한 유흥생초지만 섹을 즐기는 아이… 인기글 에스노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1-18 4103 0
8676 [ 선릉 캠퍼스 ] [서영+2]■실사12장첨부 ■ 하얀피부에 봉긋한엉덩이의 슬림몸매녀! 인기글 에스노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1-14 6233 0
8675 [ 수원짬 ] [서아+3]고양이상의 이쁜와꾸에 뽀얗고 핑두를 가진서아~ 인기글 다벗어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1-12 2100 0
8674 [ 수원짬 ] [하예+3] 즐달할려면 이런 친구가 딱이네요^^ 싸게싸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1-12 748 0
8673 [ 수원짬 ] [메리+2]산타할아버지가 이런선물을 주시다니!!!마인드 초대박 반전… 어푸어푸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1-11 666 0
8672 [ 수원짬 ] [연재+2]손연재 살짝닮아서 볼수록 빠져드는 연재^^ 오깔라만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1-11 741 0
8671 [ 수원짬 ] [현아+3]침대에 수건을 안깔아서 이불을 다 적셔버렸어요ㅜㅜ 어푸어푸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1-11 948 0
8670 [ 수원짬 ] [수원-짬][하예+3] 100프로 재접을 부르는 하예씨 다벗어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1-11 441 0
8669 [ 선릉 후시딘 ] [느낌+3]■실사 12장첨부 ■ 수수한 민간필얼굴에 슬림한몸매 댓글20 인기글 에스노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1-11 5455 0
8668 [ 수원박카스 ] [소희+2] 일주일에 두번출근! 예약압박의 그녀! 댓글3 코끼리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1-10 338 0
8667 [ 수원짬 ] [메리+2]업계NF프 정말귀엽다^^ 오빡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1-10 185 0
8666 [ 수원박카스 ] [+3다영] 밖은 추운데 니 소중이는 왜이리 뜨겁니?? 댓글5 니코니코니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1-10 352 0
8665 [ 수원박카스 ] [처음+3] 와꾸보고 바로 찍하긴 오피당기면서 첨이네 ㅋㅋㅋ 니기미좆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1-10 330 0
8664 [ 수원짬 ] [하예+3]입구가 너무좁아 하루 갯수 2개밖에 못한다네요^^ 다벗어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1-10 583 0
8663 [ 수원짬 ] [수원-짬][로제+3]쌈지돈 모으고 모아 드디어 로제씨를보네요~^^ 오깔라만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1-10 227 0
8662 [ 수원짬 ] [윤아+3]소녀시대 윤아인줄.... 싸게싸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1-09 364 0
8661 [ 수원짬 ] [나나+3]아무리 쪼여도 이렇게 쪼일수가?현실여친같은 매니저 나나씨… 오르피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1-09 285 0
8660 [ 수원짬 ] [수원짬][메리+2]업계NF라 그런지 모든 열심히 해주는 그녀 댓글12 뒤가좋더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1-09 345 0
8659 [ 수원짬 ] [수원-짬][로제+3] 조물딱조물딱 극강의 마인드 로제 댓글6 던힐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1-09 226 0
8658 [ 수원짬 ] [수원-짬][경리+3] 뒷테가 너~무이쁜 경리씨~ 오빡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1-08 353 0
8657 [ 수원박카스 ] [망고+2] 섹드립만 들어도 발사하겠네 ㅋㅋㅋ 인뱅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1-08 237 0
8656 [ 수원박카스 ] [소희+2] 지명이 왜 많은줄 접견해보니 알겠네~ 김상사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1-08 173 0
8655 [ 수원짬 ] [수원-짬][윤아+3] 평생 잊지못할 추억을 만들어준 윤아씨~ 댓글5 다벗어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1-08 225 0
8654 [ 수원박카스 ] [+3다영] 존쫀하고 쪼임이 살아있는 다영^^ 샹년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1-08 176 0
8653 [ 서초 오슬로 ] [하니+3]■실사 12장첨부■ 21살 초대박 유흥생초~있을때 빨리보… 인기글 에스노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1-08 4315 2
8652 [ 짬 ] [수원-짬][경리+3]읏 오빠 너무좋아 더해줘..더많이 .. 댓글2 어푸어푸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1-07 331 0
8651 [ 수원짬 ] [수원-짬][로제+3]섹드립하나로 모든남자들을 미치게만드는여자! 댓글8 싸게싸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1-07 321 0
8650 [ 수원-짬 ] [하예+3]이쁜 와꾸에 떡감이 너~무좋은 그녀~ 돈이 안아깝다!! 오빡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1-07 157 0
8649 [ [수원-짬] ] [수원-짬][연재+2] 21살 영계의 맛이 이렇게나 좋구나! 어푸어푸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1-07 268 0
8648 [ 수원박카스 ] [희진+2] 입싸가 제일 좋았어요~ 덤벼그냥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1-05 682 0
8647 [ 수원박카스 ] [하루+2] 20살..역시 나이가 깡패네...깡패... 이런개새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1-05 458 0
8646 [ 수원박카스 ] [희진+2] NF 처음이니까 살살다뤄주세요~ 화룡점정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1-04 344 0
8645 [ 수원짬 ] [수원-짬][경리+3] 콸콸콸 여기서 이렇게 나온다고 ? 오빡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1-03 608 0
8644 [ 수원박카스 ] [하루+2] 섹시한 얼굴에 미친몸매 마인드까지. 댓글20 코끼리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1-03 271 0
8643 [ 강남 오슬로 ] [지민+2][100%무보정실사첨부] 민간필와꾸 & 슬림바디라인 & … 인기글 심쿵해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1-03 2415 0
8642 [ 강남 레드불 ] [채연+2]■올누드실사 16장첨부■백옥피부에 자연산C컵의 핑유+애플… 댓글16 인기글 에스노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1-03 5500 2
8641 [ 수원짬 ] [수원-짬][로제+3]와꾸 몸매 죽여주는데 엄청난 섹드립을 가진 로… 댓글12 어푸어푸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1-03 301 0
8640 [ 수원박카스 ] [하루+2] 핑두에 핑보에~~ 스킬까지 쩌는 섹하루~ 니코니코니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1-02 383 0
8639 [ 짬 ] [수원-짬][도하+2]도하매니저 보는 순간 즐달할거라 확신했습니다. 댓글9 오깔라만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1-02 151 0
8638 [ 선릉-후시딘 ] [달래+4]얼굴몸매도좋고 쪼임반응까지 최고네요 인기글 에스노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1-01 1522 0
8637 [ 짬 ] [수원-짬][윤아+3]아 윤아때문에 미치겟네.... 싸게싸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12-29 467 0
8636 [ 선릉-백마타운 ] @줄리아 와꾸 오지고~지리고@침대가 부서지기 직전으로 강하게 바운스… 댓글5 드웨인존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12-28 909 0
게시물 검색

  • © annm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