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슴골+꿀벅지+팬티인증⭕⭕끝내주는 립에 못버티고 입싸해버렸네요..ㅋ 번호딴 후기~ > 풀싸롱

본문 바로가기

누굴봐도 언제나 즐떡이 가능한 돌벤져스 안마 GoGo


풀싸롱

⭕⭕슴골+꿀벅지+팬티인증⭕⭕끝내주는 립에 못버티고 입싸해버렸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소꼬리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9-02-19 23:28 조회467회 댓글0건

본문

상호 강남플레이 정다운대표


친구 합격기념으로 언니들이랑 놀고 왔어요ㅎㅎ


2년동안 고생한 친구가 시험 합격했다고 쏜다고 하네요..


그동안 잘 챙겨줘서 고맙다고 불알친구 3명 데리고 플레이로 ㄱㄱ!!


정다운대표님이랑도 합격했다고 이야기하면서 기쁨을 나누고 바로 초이스하러갔습니다


4명이라 초이스 빡빡할까했는데 평일치고 물량이 거의 최대치라네요


과연 언니들 우루루 들어오는 광경을..ㅋㅋ


각자 취향이 달라서 초이스는 무난하게 완료~


약간 태연 닮은 귀여운 처자가 있길래 바로 초이스ㅎㅎ


와꾸는 귀야우니 볼륨감 넘치는 글래머 몸매가 한층 더 섹시합니다!


룸으로 들어가 처음부터 전투모드해주는데 진짜 오랜만이라 지려버렸네요ㅋㅋ


립서비스에 꼴려버리고 그만..


그 후에 흥 식어버릴까 걱정되었는데 그녀의 서비스에 다시 불끈!ㅋㅋㅋ


터치하면서 계속 빨고 술마시다 보니 어느새 시간이 다되가고..


이대론 안되겠다 싶어서 언니 올려놓고 흔들어댔습니다ㅎㅎ


이제 남은 힘은 구장에서 써야지 하면서 올라갔구요


처음엔 부드럽게하다가 점점 고조되면서 질퍽질퍽 소리나게 박아댔네요


가슴 움켜쥐면서 뒷치기하는데 시간 다 쓰지 못하고 싸버린..ㅠ


5분가량 누워서 이야기하다가 나왔네요


나름 말도 잘통해서 약간 번호따고 싶었습니다ㅋㅋㅋ

 


1913852263_1550586479.8073.jpg

베스트로 0 비추 0
추천수가 20이 되면 베스트탐방기로 자동 이동됩니다. (단 중복이 많을경우 제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풀싸롱 목록

Total 20,761건 1 페이지
풀싸롱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필독★ 과도한 작업후기 통보없이 삭제처리 합니다 댓글1 인기글 쉼터지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02-13 1743 0
강남구 역삼동
2019.08.19
강남구 신논현 사거리
2019.08.05
강남구 역삼동
2018.05.14
20760 [ 강남플레이 정다운대표 ] ⛅말로홀복벗기기⛅월욜 독고로 업소 달렸습니다. 명절특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8-20 146 0
20759 [ 강남플레이 정다운대표 ] ⚠껴안고한컷⚠개성있는 친구 찾아 잘놀았어요 ㅎㅎ 기골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8-20 99 0
20758 [ 강남플레이 정다운대표 ] ⚡⚡옷벗을때 몰래인증⚡⚡청순 페이스에 야한 마인드 영계, 왜 이제 … 고하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8-19 141 0
20757 [ 강남플레이 정다운대표 ] ⚫제대로빨아주길래찍어봄 다벗고⚫사x시하는 영계사진 1장! 성욕오른 … 울산비둘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8-19 126 0
20756 [ 강남플레이 정다운대표 ] ❎마이크들고 인증❎도도매력 넘치던 그녀 보내버리기~! 컨디시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8-19 97 0
20755 [ 강남풀싸롱 야구장 이수근대표 ] ★인증샷★ # 친구들도 만족하구요 ㅎㅎㅎ감사합니다 짧은후기지만 잘 … 미친사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8-19 84 0
20754 [ 강남풀싸롱 야구장 이수근대표 ] ★인증샷★ @ 친절한 마인드의 수근형^^ 조만간 또 연락드릴게요^^ 백마탄흑형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8-19 53 0
20753 [ 강남풀싸롱 야구장 이수근대표 ] ★인증샷★ ! 수근수근이수근 27살 이수근팀장과 만났어요! 이진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8-19 64 0
20752 [ 올클럽 노마진대표 ] [승아] 몸매라인이 개꼴린 섹소리 큰 그녀~~~!!! 올클럽 노마진… 검은마음백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8-19 69 0
20751 [ 올클럽 노마진대표 ] [슬이] 엄청난 애무스킬로 나를 넉다운 시켰던 처자 소개.. 올클… 익명 19-08-19 31 0
20750 [ 강남 마인드 준희상무 ] ⛸⛸올려태우고인증⛸⛸흥분해서 빨딱서버린 ㄲㅈ를 보고 3kg 빠지고왔… 털마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8-19 177 0
20749 [ 강남 마인드 준희상무 ] ⛔⛔사진한장⛔⛔와꾸도 마인드도 A급이랑 언니와 독고로 즐달했네요. 보지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8-19 129 0
20748 [ 강남 마인드 준희상무 ] ❤백옥피부슴가크기대박이라찍어봤네요❤탱탱한 올누드가 미칠듯 꼴려서 6… 물빨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8-19 117 0
20746 [ 강남플레이 정다운대표 ] ○☺○사진있어요○☺○ 가끔은 독고도 좋네요, 스킨십 찐한 언니랑~ 케미스트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8-18 513 0
20745 [ 강남플레이 정다운대표 ] ※사진인증있음※즉당한 가슴도 이쁘네여ㅎㅎ 떡감 좋은 언니랑 한탕? 비비빅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8-17 459 0
20744 [ 강남플레이 ] ◆◆실한엉덩이몰래인증◆◆ 홀딱 벗고 자기거 주무르며 조져주는 언니~… 집장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8-17 435 0
20743 [ 강남플레이 정다운대표 ] ⭕️⭕️사x시 사진 인증!⭕️⭕️섹스러운 수아의 입보x와 좁디좁은 … 비비빅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8-17 452 0
20742 [ 강남 마인드 준희상무 ] ★★언냐인증한장★★서비스 A급 글래머 파랑과 야한룸 서비수 슴가슴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8-17 333 0
20741 [ 강남 마인드 준희상무 ] ☄빤스만입히고춤☄웃으면서 제 물건 빨아줄 때의 야릇함 굿굿 노그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8-17 264 0
20740 [ 강남 마인드 준희상무 ] ☺☺홀복안 나쁜손인증☺☺ T팬티 입은 애플힙 사이에 비비기~ 방구비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8-17 223 0
20739 [ 강남플레이 정다운대표 ] ❤❤검스 내리고 뽀얀다리 인증❤❤교감되는 여자가 최고죠 크라운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8-17 387 0
20738 [ 강남플레이 정다운대표 ] ⭐■⭐노브라팟 홀복실사⭐■⭐유흥 초보의 거래처에 점수따기! 기과라니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8-17 424 0
20737 [ 올클럽 노마진대표 ] [별아] 여대생의 넘치는 물 콸콸콸~~~~~~ㅋㅋ올클럽 노마진대표 베르세르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8-16 223 0
20736 [ 올클럽 노마진대표 ] [유빈] 시작부터 bj 스킬이 남다라서 보빨로 응답!!! ㅋㅋ올클럽… 믹휘마우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8-16 181 0
20735 [ 강남플레이 정다운대표 ] ✖전신망사 뒷태실사✖섹시한 란제리 속 숨겨진 T팬티! 크라이머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8-16 333 0
20734 [ 강남플레이 정다운대표 ] ⭐⭐파트너OK인증샷有⭐⭐공감글..30대40대 회사원들의 비애 그리고… 사디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8-16 329 0
20733 [ 강남플레이 정다운대표 ] ⛓⛓사x시 사진 인증!⛓⛓섹스러운 수아의 입보x와 좁디좁은 조개에 … 라오파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8-16 320 0
20732 [ 강남 마인드 준희상무 ] ✅잘빠는영계녀인증✅왕가슴에 파묻어주며 풀싸 초보 리드해주는 주애 후… 털마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8-16 303 0
20731 [ 강남 마인드 준희상무 ] ⭐⭐섹x하다실사⭐⭐여친같은 파트너의 위로 제대로 받아갑니다! 보지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8-16 310 0
20730 [ 강남 마인드 준희상무 ] ✳엉덩이 대주는 T팬티 섹녀 보X실사✳ 팬티벗고 육덕힙 들이대는 영… 물빨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8-16 283 0
20729 [ 올클럽 노마진대표 ] [아진] 오빠 진짜 크다 대박 이런느낌 처음이다진따!!!!!ㅋㅋㅋ올… 남김없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8-15 315 0
20728 [ 올클럽 노마진대표 ] [소리] 섹소리 굳!!!!! 뒷치기에 흠뻑 젖어버린 처자. 올클럽 … 펩시사이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8-15 201 0
20727 [ 강남플레이 정다운대표 ] ❤신명나는룸샷❤낮엔 귀엽고 밤엔 섹시한..? 룸에선 귀엽고 구장에선… 김진앙증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8-15 509 0
20726 [ 강남플레이 정다운대표 ] ⚡⚡각.선.미.인.증⚡⚡이래도 될까 싶을 만큼 쩔어주게 달렸네요 빌립보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8-15 438 0
20725 [ 강남플레이 정다운대표 ] ⛓⛓인증샷♥⛓⛓룸에서 찐뜩하게 미친짓 ㅋㅋ 구장에선 더미쳤음 컴오벌투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8-14 532 0
20724 [ 강남플레이 정다운대표 ] 혼자 풀가서 놀고 온 후기 우주스타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8-14 211 0
20723 [ 올클럽 노마진대표 ] [아연] 젖꼭지 핑크큐두 왁싱보지 맛보고왔어요..올클럽 노마진대표 상관금홍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8-14 320 0
20722 [ 올클럽 노마진대표 ] [하린] 내 꼬츄를 쉴새없이 쪼물락쪼물락.. 굉장한 공격력의 그녀 … 토이유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8-14 198 0
20721 [ 강남 마인드 준희상무 ] ❇❇찰칵❇❇역시는 역시다~ 에이스 제대로 보고왔어요 털마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8-14 296 0
20720 [ 강남 마인드 준희상무 ] ⛔노출 룸실사⛔꼭지 보여주는 미친골반의 아가씨랑 끈적하게 한바탕 보지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8-14 448 0
20719 [ 강남 마인드 준희상무 ] ❌육덕언니위에서한컷!❌왕가슴 육덕녀 세라덕에 접대도 연애도 홈런~ 물빨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8-14 280 0
20718 [ 강남플레이 정다운대표 ] 5월 첫번째 파트너부터 대박터졌네요 동구리상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8-13 217 0
20717 [ 강남플레이 정다운대표 ] 자연산 언니랑 독고로 달리며 애인느낌 제대로 냈습니다 ㅋㅋ 파라민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8-13 206 0
20716 [ 올클럽 노마진대표 ] [혜수] 가슴매니아 진정한 가슴을 상봉하다....올클럽 노마진대표 펩시사이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8-13 233 0
20715 [ 강남플레이 정다운대표 ] ❤️❤️가슴에 손넣고인증❤️❤️독고가니 더 적극적인 그녀덕에 성공적… 비비빅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8-13 364 0
20714 [ 강남플레이 정다운대표 ] 민삘나는 미친몸매녀가 2차 마인드도 갑! 딘디리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8-13 189 0
20713 [ 강남플레이 정다운대표 ] 목끝까지 제껄 넣어주는 그녀 입에 한가득 물렸습니다 ㅎㅎ 지도래고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8-13 164 0
20712 [ 올클럽 노마진대표 ] [현아] 불알부터 할짝할짝 빨아주네요 대받 ㅋㅋ올클럽 노마진대표 크로마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8-13 179 0
게시물 검색


  • © annma.net